산후건강관리사 모집 지점모집 후원단체

이용후기

[프리미엄마망성동]산후도우미서비스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윤정 작성일23-01-20 15:52 조회281회

본문

출산66일차 초산맘이에요 노산에 주변친구들은 이미 아이들이 다 큰 상태라 출산에대해서 정보가 너무 없었고 인터넷검색이 최선이였던 터라 산후도우미에대해서도 잘 알지 못했어요.. 남편과 둘이서 아기케어를 하려고 했다가 산후조리원에서 퇴소할때쯤 급하게 산후도우미를 신청하게 되었답니다.

집에는 고양이도 두마리나 있는상태였고 급하게 알아본터라 이미 맘카페 유명한 업체는 예약이 되지않았어요..
그런데 유명한 업체라고 해서 전화를 하면 한결같이 다들 불친절하게 응대를 해줘서 예약이 된다해도 하고싶지않았답니다..
산후도우미서비스를 꼭 받아야할까 고민하던중 프리미엄마망이라는 업체와 상담을 하게 되었고 자세한설명과 너무나도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초보맘인 제게는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고민하지도 않고 바로 서비스이용신청을 하였고 기본3주에 2주 더 연장서비스를 받았답니다.

서비스케어중 가장 중요한것은 아가케어라고 생각해요.. 기본적으로 관리사님의 아가사랑은 최고라고 말씀드릴수 있을것같구요 아가와 놀아주기 말걸어주기 깨끗하게 위생적으로 케어해주기  너무 만족스러웠고 관리사님의 성품또한 진심이 느껴져서 좋으신분을 만나 너무 감사하고 다행이다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아가케어로 빠쁘셔도 늘 산모에게도 먹고싶은것은 없는지 물어봐주시고 좋은음식 추천도 해주시고 맛있게 요리도 해주시구요 야옹이 두마리도 예뻐해주시고 집안 날리는 털 청소도 수시로 해주시고 이런저런 아기유용한 정보와 재미난 이야기도 많이 해주셨어요~

특히나 경력으로 쌓인 노하우등을 많이 알려주셔서 초보맘인 제게는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초보맘은 특히나 더 예민하고 걱정스러운 부분이 많은데 엄마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해주시면서 처음이라 모든게 서툰 제게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혹시나 불편하거나 요청사항이 있으면 또 바로 수정도 해주시구 요청도 잘 들어주시구요 너무 어려웠던 아가 수유텀도 함께 의논하면서 잡아주셨어요~

출산후 낯선사람이 집에 온다는것이 여러모로 걱정스러웠는데 지금은 너무 잘한 선택이라고 꼭 받아보시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관리사님 계실때 조금이라도 엄마몸 회복에도 신경써주세요..

제가 선택한 업체는 프리미엄마망이라는곳이고 바우처사용도 했지만 연장하면서 내돈내산 으로 서비스를 이용했구요 너무 만족한 서비스를 받았는데 후기가 없는것같아서 자발적으로 올리는 후기랍니다. 저처럼 고민많이하시고 출산 앞두신분들께 도움이 되는 후기였으면 좋겠네요~

댓글목록

프리미엄마망님의 댓글

프리미엄마망    작성일

서비스 이용 하시고  만족하셨다며 추천해주시는 귀한글  감사합니다.
저희 프리미엄마망 본사는 동작에서는 인지도 1등  업체 입니다만,
성동은 아직 오픈한시간이 길지 않은 관계로 성동지역 타업체에 비해
선택하시기가 좀 망설여지는 부분 충분히 이해 하고 걱정과 염려또한
없을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반면 또 최선을 다할거라는 기대도 갖고
있을겁니다.  기대에 저버리지 않도록 산모님 선택이 탁월했었다고
최고였다고 느낄수 있도록 앞으로도 산모님의 격려와 응원을 늘 가슴에
간직하며, 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산모님 댁에 늘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