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건강관리사 모집 지점모집 후원단체

이용후기

영등포구 이수연관리사님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은비 작성일22-11-23 18:30 조회287회

본문

안녕하세요~~
9월말 출산 > 조리원 2주 > 남편 출산휴가 2주 후에 정부에서 소개해준 산후관리사 업체를 통해서 관리사선생님을 만났는데 개인적으로 만족해 후기 남깁니다.
(남편회사가 연말에 바빠 관리사선생님을 먼저 못불렀어요.)

저는 영등포구 지역이고 업체는 '프리미엄마망'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이전에 소개받은 업체가 있어 먼저 전화한 곳이 있었는데 제가 촉박하게 연락해서 인지 거절을 하시는데 말씀하시는게 앞뒤가 다르더라구요.. 왜 말씀하시는게 앞뒤가 다르시냐고 하니까 네네 죄송합니다~ 건성으로 이러고

그래서 소개받은곳 말고 제가 검색하고 후기 보면서 선택한 업체에 전화해서 예약문의 드렸는데 상담해주시는분께서 원장님 이섰는데 목소리/말투가 이전 업체랑 다르게 정말 친절하셨어요.


제가 너무 촉박하게 연락을 해 원장님께서 스케줄 맞는 관리사 선생님 찾아보셔야 한다고 해서 얼마나 조마조마 했는지 몰라요

근데 다행히 입주위주로 하셨던 프리미엄 관리사선생님을 배정 받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사랑으로 아기를 보살펴주셨어요.


아기 모로반사가 심해서 스와들업을 계속 착용중이었고, 사이즈가 직아져 큰사이즈 구매하려고 하는 시기였는데 관리사님 덕분에 스와들업 졸업도 하고 아기가 혼자서 누워서 잡니다. (얏 호-!)
 
아기 씻기는 법, 놀이방법, 분유 중간 트림시키는 것도..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3주 계약해서 걱정도 많았거든요.
제가 결벽증st 깔끔떠는 사람이라 안맞으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이 제일 컸어요. 근데 오시자마자 소독도 다 하시고 쓰고오신 마스크 벗어서 새로운 마스크착용, 점심식사 후 새로운 마스크착용! 총 3개의 마스크를 사옹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친정엄마처럼 저도 혼내주셨어요ㅋㅋ
너무 엄마혼자 이고지고 다하려고 하면 힘드니까 내려놓고 푹 쉬라고ㅠㅠ

3주동안 아기 사랑으로 케어해주셔서 몸조리도 푹 하고 만족했습니다. 선생님 감사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