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건강관리사 모집 지점모집 후원단체

이용후기

동작구 백연미 관리사님 강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민정 작성일22-04-02 06:43 조회119회

본문

조리원 퇴소전 고민을 많이했다. 양가 어른들은 코로나도 심한데 신생아 있는 집에 외부인을 들이는게 걱정이 많이 된다며 반대하셨다. 하지만 내가 아는게 젖병먹이는거 밖에 없는데.. 전날까지 취소를 고민하다 결국 미리 예약해  놓은데로 동작구 프리미엄 마망에서 관리사님이 오게 되었다. 3~4일전 쯤 오시게 될 관리사님의 프로필, 병력, 예방접종한거가 카톡으로 오고 전날은 담당 관리사라고 미리 전화도 주셨다.

그래서 우리집에 오게된 관리사님은 백연미 관리사님!!  개인적으로 엄청 강추하고 싶다. 처음 내가 고민했던것들이 무색하게 오시자마자 외부에서 입고 오신 옷은 바로 환복하시고 마스크도 새로 다시 껴주셨다. 집에 홈캠이 설치되있어서 솔직히 첫날 아기 맡기고 방에서 모니터했는데 마스크 절대 안벗으시고 아기도 친손자처럼 대해주셔서 그다음부터는 홈캠도 잘안보고 관리사님 오시면 따뜻하게 차려주시는 아침밥먹고 방에 들어가서 잤다.(홈캠 여부는 미리 말씀드렸었다.관리사님은 상관없다 쿨하게 말씀하셨는데 캠이 있던없던 똑같은 모습이셔서 자신있게 말씀하신거 같다.)

그리고 요리도 뚝딱 잘하셔서 재료만 사다놓으면 알아서 만들어주시고 집에서 따로 밑반찬도 만들어서 가져다 주셨다. 청소, 빨래는 기본적으로 해주시고 부종 마사지도 해주셨다.

아기가 울거나 토하고 잠투정할때마다 멘탈이 털리고 걱정이 많았는데 그럴때 마다  아기는 다 저러고 큰다고..잘하고 있으니까 걱정말리고 따뜻한 말씀으로 내 멘탈을 잡아주셨다.

이제 관리사님이 없다고 생각하니 걱정이 많이 되긴 하지만 지난 2주간 관리사님께 배운데로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

산후도우미 신청을 망설이는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다. 진짜 후회하지 않으실꺼라고..

백연미 관리사님~ 정말 친엄마처럼 대해주시고 항상 따뜻한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열심히..이쁘게 키워볼께요~^^

댓글목록

프리미엄마망님의 댓글

프리미엄마망    작성일

산모님 안녕하세요??? 4월 날씨가 넘 화창하네요 ^^
백연미 관리사님 정말 잔잔하시고 매사에 "하면되지요" 라는 예기를 잘하세요 그많큼 긍정적인 마인드로 모든일을 해 나기시는 분이시죠 .
그래서 저도 관리사님께 그런면은 배우고 있습니다 ^^~
우리 천민정 산모님께서도 아마도 그런 면을 마니 배우셨을겁니다 ^^~
10일을 잘 관리받으셨다하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노력하는 저희 프리미엄 마망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